한국의료재단 종합검진센터(KOMEF)

[여의도역 IFC 위치] 국가지정 건강검진 기관, 개인 종합건강검진, 기업 건강검진 전문

건강한 세상/KOMEF 이야기

[코메프 ifc종합검진센터] 웨딩검진 비용과 검사

한국의료재단 공식블로그 2017. 10. 31. 15:34

영원한 사랑과 새로운 시작을 약속하는 결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선 미리 건강검진을 받아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좋은데요. 한국의료재단 IFC종합검진센터에도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검진 패키지가 있습니다.

 

 

남성 웨딩검진

남성을 위한 웨딩검진 패키지는 비만도, 안압, 청력 등의 기초검사와 고지혈증, 당뇨, 갑상선검사, 류마티스, 암표지자 검사와 같은 혈액검사와 소변검사가 있습니다. 또한 폐기능과 폐렴 등의 질환을 확인할 수 있는 흉부저선량CT, 흉부X선 촬영 등의 호흡기 검사, 골밀도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복부초음파와 위내시경 검사를 통해 위와 간, 췌장과 같은 장기에 생기는 질환을 확인하고, 전립선초음파와 남성호르몬검사를 통해 남성 기능 검사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여성 웨딩검진

여성을 위한 여성 웨딩검진 패키지는 비만도, 안압, 청력 등의 기초검사와 고지혈증, 당뇨, 갑상선검사, 류마티스, 암표지자 검사와 같은 혈액검사와 소변검사를 남성과 동일하게 시행하며, 임신 준비를 위한 풍진항원/항체 검사를 추가로 시행합니다. 또한 흉부X선 촬영과 골밀도검사, 심혈관검사, 장기의 이상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복부초음파와 위내시경 검사를 실시합니다.

나아가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인 갑상선 초음파검사와 자궁경부암 세포검사, 유방촬영, 유방초음파, 자궁초음파 등의 여성에게 특화된 검사를 실시합니다.